2024-05-03 18:00 (금)
서울시, 도시락·밀키트 할인사업에 프레시지·허닭 동참
상태바
서울시, 도시락·밀키트 할인사업에 프레시지·허닭 동참
  • 허지영
  • 승인 2024.04.2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 지원사업(사진=서울시 제공)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 포스터.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서울시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2개 업체가 새롭게 동참해 총 10개 업체로 확대된다고 23일 밝혔다.

이 사업은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식사 준비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시락·밀키트·신선식품 등을 20% 내외(최대 25%)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달부터 동참하는 신규 업체는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와 간편식 브랜드 허닭이다.

프레시지는 국내 밀키트 전문업체로 HD마켓을 통해 유명 맛집 제품부터 인플루언서 제품까지 다양한 밀키트와 간편식을 제공한다.

허닭은 허닭몰을 통해 가공육과 볶음밥을 비롯해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간편식을 제공한다.

5월분 할인쿠폰 신청은 시 출산·육아전문플랫폼 몽땅정보만능키에서 28일 오전 0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업체별 지원 건가 달성되면 접수가 마감된다.

매월 신청하고 한 달 동안 사용할 쿠폰을 받는 것이며 기존에 혜택을 받은 가정에서도 또 신청할 수 있다. 업체 간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김선순 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고물가 시대에 양육자의 식사 준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자녀와의 시간을 좀 더 가지실 수 있도록 시와 10개 기업이 함께 준비했으니 매달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