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인천시,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 개최
상태바
인천시,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 개최
  • 정효섭
  • 승인 2014.10.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인 송도 트라이볼은 오는 17일 저녁 8시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을 개최한다.
 
트라이볼과 TBN인천교통방송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은  장르별 다양한 명사들을 초청해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콘서트를 진행하는 공개방송 형식의 라이브 콘서트이다.

10월 진행되는 ‘금요낭만다방’은 ‘가을의 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수필가 김남희와 밴드 여행스케치가 함께해 아름다운 가을밤, 삶과 책, 여행에 관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는다.

여행수필가 김남희는 지난 2003년부터 7년 동안 세계여행을 시작해 중국, 라오스 , 네팔 등 세계 30여 개국을 여행한 세계 여행가이다.

그 지방 사람들과 가장 밀접하고 다양한 만남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도보여행을 택한다는 그녀의 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통해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함께 진행되는 여행스케치의 무대는 가을향이 물씬 풍기는 즐거운 공연으로 진행된다.

90년대 故 김광석과 함께 대학로의 쌍두마차로 활동하며 서정적 감성의 대명사였던 그들은 ‘동물원’, ‘유리상자’ 등과 함께 많은 공연과 방송무대를 가지며 관객들과 함께하고 있다.

추후 금요낭만다방의 마지막 공연을 진행하는 12월에는 권칠인, 변영주 영화감독 2인을 섭외해 추억의 영화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라이볼 청춘콘서트 ‘금요낭만다방’의 모든 행사 참여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tribowl.kr (문의 032-760-101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