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인천 남동소래아트홀, 연극‘휴먼코메디’공연
상태바
인천 남동소래아트홀, 연극‘휴먼코메디’공연
  • 정효섭
  • 승인 2014.10.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의 교과서, 대한민국 명품 코미디가 우리 곁에 온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은 오는 31일과 내달 1일 이틀에 걸쳐 가을을 맞아 대한민국 명품 코미디연극 ‘휴먼코메디’(이하 공연)를 선보인다.  
    
위 공연은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나 ‘개그콘서트’ 등 인기 TV 개그 프로그램들뿐만 아니라 많은 공연의 웃음소재를 찾기 위한 아이디어 창고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수준 높은 작품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극단 중 하나인 사다리움직임연구소에서 제작해 1999년 초연 이후 지금까지 공연되고 있는 대표 흥행 레퍼토리이다.

공연은 '가족', '냉면', '추적'의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가족'은 고기잡이를 위해 험난한 바다로 떠나는 아들을 보내기 싫은 가족들이 벌이는 갖가지 시간끌기 작전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냉면'은 합창대회에 참가한 다섯 아이가 무대 위의 실수를 무마하기 위해 벌이는 일을 뮤지컬 형식으로 보여준다.

'추적'은 은행 강도를 붙잡으려는 과정에서 14명의 인물이 서로 쫓고 쫓기는 해프닝을 그린다.
  
예약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기타 공연관람 상세 내용은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www.namdongarts.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