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새누리당 광주시당 , 5천만 상상누리 블로그 개설
상태바
새누리당 광주시당 , 5천만 상상누리 블로그 개설
  • 김대혁
  • 승인 2012.09.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 앞두고 시민 정책 제안 받기위해

 

“광주시민들의 생각이 정책이 됩니다지역발전교육육아주거안정일자리 등 원하시는 ‘대선공약’을 담아주세요.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 유수택)은 12월 대선을 앞두고 시민들의 정책제안을 받기 위해 새로운 채널인 ‘5천만 상상누리’ 블로그(blog)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누리당 정책제안 블로그 ‘5천만 상상누리(http://5000nuri.blog.me) 일방적인 정책발표가 아닌 실시간 쌍방향 소통공간을 통해 정책 실수요자에게 현실적직접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블로그에서는 노인여성청년취약계층 등 국민 누구나 마음껏 제안하고마음껏 이야기하고소통할 수 있다우수 제안 및 아이디어는 제안자 이름으로 대선공약에 반영한다.

 

5천만 상상누리’ 이용방법은 토론방별 관심 주제를 선택해 정책제안을 실시(자유양식), 댓글로 토론하면 된다인터넷 네이버(NAVER)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하다.

 

제안방은 청년(일자리학업), 가족(교육육아주거안정), 어르신(일자리 복지), 여성(여성일자리 안전), 취약계층(소외계층 다문화가족), 지역발전(문화·첨단과학기술), 경제키움(물가서민금융 등 10가지다.

 

블로그에서 주제별 토론을 거쳐 공약화 가능한 우수 정책제안을 선정해 해당 공약 단에 전달하는데대선 공약이 선정되면 제안자와 공약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새누리당 홈페이지(http://www.saenuriparty.kr) 참조하면 된다.

 

유수택 시당위원장은 “새누리당 광주시당은 시민들이 보내 준 제안으로 당의 정책과 대선공약을 채워나가겠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대혁 기자]


원본 기사 보기:ontoda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