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새누리당 광주시당, 핵심당원 연수
상태바
새누리당 광주시당, 핵심당원 연수
  • 김대혁
  • 승인 2012.09.2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수택 새누리당 광주시당 위원장이 20일 광주 서구 상무리츠컨벤션 웨딩홀에서 핵심당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 동양뉴스통신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 유수택)은 20일 오전 광주 서구 상무지구 상무리츠컨벤션 웨딩홀에서 당원 100명을 대상으로 ‘2012 새누리당 광주시당 핵심당원연수’를 실시했다.


 

광주광역시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핵심당원 연수는 오는 12월 19일 치러지는 제18대 대통령선거에서 올바른 선거 여론을 조성하고 당원이 알아야 할 정치관계법을 교육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원이 알아야 할 정치관계법’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연수는 △제18대 대통령선거의 중점 관리방향 △정당 활동 △정치자금 △주요제한·금지행위 등 정치관계법의 주요내용 및 질의·응답, 유수택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 특강 순으로 운영됐다.


 

핵심당원 연수를 진행한 박인선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장은 “제18대 대통령선거를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르고 핵심당원들에게 정치관계법을 알려주기 위해 연수를 개최하게 됐다”며 “유권자가 중심이 되는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핵심당원이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박 과장은 “선거법 위반행위를 철저히 감시하겠다”며 “이번 대선에서는 광주지역에서 불법행위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수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선 필승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 정치관계법”이라며 “18대 대선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정치관계법을 잘 숙지해서 실천해야 한다”고 당부했다.[김대혁 기자]




원본 기사 보기:ontoda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