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마포구, 디자인·출판 종사자 창업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마포구, 디자인·출판 종사자 창업 프로그램 실시
  • 김혁원
  • 승인 2015.08.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 = 서울  ‘마포 디자인·출판 진흥지구 협의회’는 창업에 관심있는 디자인·출판 관련 종사자를 위한‘브랜딩하는 디자이너, 마케팅하는 아티스트’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딩하는 디자이너, 마케팅하는 아티스트’ 교육은 마포구 소재 디자인 또는 출판 일에 종사하는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브랜드 지식을 통해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창업을 활성화시키고, 경영능력을 배양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내용은 ▲브랜드 기초훈련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더 양성훈련 ▲브랜드 전략수립의 3단계로 구성되며, 창업시 필요한 고객과의 소통 전략도 다루게 된다.

또한, 디자이너, 아티스트 출신 경영자와 수강생들 간의 인적네트워크 형성의 장을 제공한다.

강의는 브랜드 전문 매거북‘유니타스브랜드’발행인이자 편집장인 권민씨와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모라비안프라트룸’대표이자 브랜드 컨설턴트인 김영수씨가 맡아 실무적이고 현장 지향적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한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모집기간 종료 후 별도의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40명을 선발한다.

등록비는 마포 디자인 출판 진흥지구 협의회(DPPA)의 회원은 20만원, 비회원은 50만원이다. 80%이상 교육 출석시 등록비를 환급하며, 우수 수강생의 시상도 있다.

교육기간은 9월 10일부터 12월 19일까지 16주 과정으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마포 디자인ㆍ출판 진흥지구 협의회에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을 하려면 인터넷(http://goo.gl/forms/x6JD1EUBjf)에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며, 기타 문의는 마포 디자인ㆍ출판 진흥지구 협의회(02-3144-123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