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고창군, ‘손에 손잡고 스마일 예술공연’ 성료
상태바
고창군, ‘손에 손잡고 스마일 예술공연’ 성료
  • 강주희
  • 승인 2015.08.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한국예총 고창지회가 주최하고 전북도가 후원하는 사랑과 문화예술 프로젝트 ‘손에 손잡고 스마일 예술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3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고창읍성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공연은 박우정 고창군수, 이상호 군의장 및 군의원, 송영래 고창문화원장,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 여름 밤 고창읍성을 배경으로 펼쳐진 공연은 문화예술을 공유하여 사라져가는 가족과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행사는 국악예술단 고창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후 보릿골난타의 난타공연, 김용국, 소리새의 인기가수 공연, 댄스, 째즈, 성악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국예총 고창지회 박종은 회장은 “고창읍성의 아름다운 경관과 가족단위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손에 손잡고 스마일 예술공연’이 많은 군민들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풍성한 문화 나눔 공연을 통해 가족,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예술성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지역 예술가들의 활동과 주민의 문화 생활 향유 기회를 확대해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고창군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