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NC, 이웃에게 감동 선사한 형제에게 '시구-시타'로 추억 선물
상태바
NC, 이웃에게 감동 선사한 형제에게 '시구-시타'로 추억 선물
  • 송성욱
  • 승인 2020.08.1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NC 다이노스가 창원NC파크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특별한 손님을 초청했다.

(사진=NC다이노스 제공)
(사진=NC다이노스 제공)

NC는 16일 반준우(9), 반예준(7) 형제를 초청해 시구, 시타를 준비했다. 이들 형제는 지난 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스크 100장을 직접 제작해 기부하며 잔잔한 감동을 준 바 있다.

창원시 진해구 충무동에 살고 있는 이들 형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엄마와 함께 마스크를 직접 제작해 나누기로 했다.

뇌 병변 장애 4급을 앓고 있는 동생 반예준군이 나중에 사회에 나가면 도움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다.

이들 형제는 엄마와 함께 부산 진시장을 직접 찾아 질 좋은 면을 구해 4일에 걸쳐 정성껏 마스크 100장을 만들었다.

완성한 마스크는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응원의 편지와 함께 진해 충무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에 감동을 준 형제를 NC는 16일 홈경기에 시구, 시타자로 초청하며 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다.

이날 장내 아나운서와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도 형제가 만든 마스크를 착용하고 응원에 나섰다.

시구, 시타 후 이들 형제는 “NC 나성범 선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실제로 만나서 신기했다. 시구와 시타를 하기 전에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많은 사람들이 응원해주는 넓은 야구장에 서니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의를 베푼 두 어린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NC 다이노스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힘쓰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