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안양KGC, STIZ와 용품 후원협약 및 시즌 유니폼 런칭
상태바
안양KGC, STIZ와 용품 후원협약 및 시즌 유니폼 런칭
  • 송성욱
  • 승인 2020.08.31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 위해 SNS이벤트도 펼칠 예정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KGC인삼공사가 지난 두 시즌에 이어 멀티스포츠 브랜드 STIZ(스티즈)와 1년간 용품 후원협약을 연장하고 2020-2021시즌 신규 유니폼을 발표했다.

(사진=KGC농구단 제공)
(사진=KGC농구단 제공)

STIZ 김수빈 대표는 "지난 두 시즌 동안 구단과 다양한 도전을 통해 동반성장의 기초를 마련했다"며 "스페셜 버전의 유니폼(크리스마스, 시티 에디션 등)은 KBL의 대표상품으로 평가 받았고 선수별 매출 리워딩 계약을 체결해 캐릭터 의류 및 다양한 MD 상품 개발의 시장 확대를 노력해왔다. 현재의 코로나19의 불안감 속에서도 안양KGC와 팬 만족을 위한 색다른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이번 유니폼 첫 공개는 선수들의 '유니폼 언박싱' 콘셉트로 진행됐다. 기존의 협약식 형태와 달리 안양KGC 이재도, 전성현, 문성곤, 변준형 선수가 참여해 새 시즌 유니폼을 처음 열어보는 영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상을 보면 떨리는 마음으로 새 유니폼을 받아든 선수들의 리얼한 반응을 확인하는 재미가 있으며, 이에 오프라인 행사가 힘든 최근 상황에서 팬들에게 영상을 통해 협약식과 새 유니폼을 선보이는 독특한 기획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안양KGC인삼공사 농구단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누구나 만나볼 수 있으며,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은 신규 유니폼 공개와 함께 STIZ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으로 SNS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