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대전하나시티즌, 8월 월간 MVP 팬 투표 실시…안드레 7월 이어 연속 수상 노려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8월 월간 MVP 팬 투표 실시…안드레 7월 이어 연속 수상 노려
  • 송성욱
  • 승인 2020.09.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의 공격수 안드레, 골키퍼 김진영, 수비수 황도연이 8월 MVP 후보로 선정되며 팬 투표를 기다린다.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7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지난 7월 월간 MVP는 공격수 안드레가 선정됐으며, 안드레는 경기에서 직접 신은 실착 축구화를 팬에게 선물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대전은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후보 중 한 명인 안드레는 8월 한 달간 5경기 출전해 3득점을 올리며 지난 7월에 이어 2회 연속 월간 MVP 수상을 노리고 있다.

12득점으로 수원FC 안병준(16득점)에 이어 K리그2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안드레의 득점왕을 향한 경쟁도 현재 진행 중이다.

또한 골키퍼 김진영은 주전 골키퍼로 8월 전 경기에 출전해 2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경기마다 여러차례 슈퍼세이브를 기록하며 대전의 최후방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다.

이어 중앙 수비수 황도연은 8월 전 경기에 풀타임 출전하며 꾸준함과 노련미를 바탕으로 수비진에 안정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K리그에서 145경기 출장 기록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수비수로 이정문, 김지훈, 서영재 등 젊은 수비수들을 이끄는 중심축으로 활약하고 있다.

월간 MVP 투표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 참여 기간은 16일부터 18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월간 MVP에 선정된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