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2021年 신축년 '동양뉴스' 이렇게 달라집니다
상태바
2021年 신축년 '동양뉴스' 이렇게 달라집니다
  • 동양뉴스
  • 승인 2021.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동양뉴스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 한해 정확하고 균형 잡힌 뉴스를 제공, 뉴스 공급원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 동양뉴스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기 위해 칼럼진을 강화합니다.

지난 2020년에 이어 올해도 의학, 농업,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사회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관심사와 이슈들을 보다 전문성 있게 집중·조명해 나가겠습니다.

◆ 동양뉴스는 공익을 우선하는 언론사로 올해도 각종 연중캠페인을 전개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아름다운 지구 가꾸기'를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1탄 '나무사랑 나라사랑' 캠페인을 연중 전개해왔습니다.
올해는 '아름다운 지구 가꾸기' 프로젝트 2탄 '우리의 미래 먹거리, 해양 환경 가꾸기' 연중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또, 실종아동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길 간절히 기원하며 진행해온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올해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아동들을 위한 또다른 캠페인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 동양뉴스는 급성장하는 영상 시대에 발 맞춰 동양뉴스TV를 보다 알차게 꾸며갈 것입니다.

지난해 6월 동양뉴스TV 채널을 개설해 '현장왔슈' '정보ISSUE' '주간 핫 뉴스' '자막뉴스' 등을 통해 국내 다양한 이슈들을 폭넓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식에 대한 영상도 다양하고 전문성 있게 다루겠습니다.
또, 시청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 동양뉴스는 독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공감 언론'으로써 소통 창구를 확장합니다.

독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독자투고나 기고 등 독자들이 언제든 동양뉴스를 방문, 소신있는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소통 창구를 열어 놓겠습니다.

◆ 동양뉴스는 전국 각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식을 보다 밀착 취재하고, 우리 사회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수없이 쏟아지는 정보와 이슈를 보다 현장감 있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기사, 포토뉴스, 동영상 자막뉴스 등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또,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물들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언론사로 거듭나겠습니다.

2021年 '동양뉴스'는 독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언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