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예산군, 코로나19 걱정 없는 대중교통,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상태바
예산군, 코로나19 걱정 없는 대중교통,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 최진섭
  • 승인 2021.01.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종사자 318명 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음성’
충남 예산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해 1단계 조치로 관내 외국인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한데 이어 2단계 조치로 대중교통 종사자에 대한 선제적 검사를 실시키로 했다. (사진=예산군 제공)
충남 예산군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대중교통 종사자에 대한 선제적 검사를 실시한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선별진료소 (사진=동양뉴스 DB)

[예산=동양뉴스] 최진섭 기자 = “충남 예산 대중교통 안심하고 타세요!”

충남 예산군이 안전한 대중교통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전수 검사를 실시한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군민들이 안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선제적 방역 조치로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관내 전체 농어촌버스, 택시, 특별교통수단 등 운수종사자 총 318명에 대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운수종사자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모든 대중교통에 대한 방역작업도 실시했다.

박영산 건설교통과장은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운수종사자들은 주민들과 가장 접촉이 많은 만큼 무증상 감염자 발생이 우려돼 선제적 검사를 실시했고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대중교통의 철저한 방역 및 운수종사자 개인방역에도 철저를 기해 군민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