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선문대 평생교육원, 봄 학기 47개 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선문대 평생교육원, 봄 학기 47개 강좌 수강생 모집
  • 최남일
  • 승인 2021.02.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47개의 일반강좌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사진=선문대 제공)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47개의 일반강좌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사진=선문대 제공)

[아산=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47개의 일반강좌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봄 학기는 자격증 과정, 교양/취미 과정, 외국어 과정 등 다양한 목적의 다채로운 강좌로 운영된다.

체계적인 레슨으로 진행되는 ‘골프’ 강좌는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으며, 부동산 투자 열기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부동산 실전 투자’ 강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커피 바리스타 과정’은 강의를 진행하는 선문대 커피 실습장에서 바로 시험을 볼 수 있어 바리스타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자격증 과정에는 커피 바리스타 2급(오전, 오후), 드론지도자 1급, 화훼장식기능사(국가기술자격), 천아트 지도사 3급 강좌가 개설된다.

교양/취미 과정에는 명리학, 풍수지리, 타로카드 입문과정, 수비학과 타로상담, 수채화/기초데생, 예쁜 몸 만들기(요가, 필라테스 오전, 오후), DIY 가구제작 입문 등이 있다.

개강은 3월 2일부터 과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인터넷, 전화,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문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sunmoon.ac.kr) 또는 대표 전화(041-530-83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