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에디션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공개
상태바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에디션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공개
  • 이광순
  • 승인 2021.03.2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이광순 기자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26일 출제됐다.

26일 첫번째문제는 5개 분야 전문가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아모레퍼시픽의 첫 번째 000000 브랜드인 '라보에이 치'는 단순히 만족도가 아닌 인 체적용시험으로 믿을 수 있는 효 과까지 검증된 탈모증상완화 샴 푸입니다. 이번에 성분 X 향 큐 레이팅으로 매일매일 향기 가득 한 큐레이팅 에디션 3종 샴푸가 새롭게 출시 되었는데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ㄷㅍㅅㅋㅋㅇ)
정답은 두피스킨케어 이다.

 
두번째문제는 대세 탈모샴푸 브랜드 라보에 이치는 늘 향기로운 매일을 위 해, 퍼퓸 큐레이팅에디션 3종 샴푸를 출시 했습니다. 그 중, 00000향은 매혹적인 꽃 한다 발을 선물 받은 듯, 머스크하고 파우더리한 향으로 따로 향수가 없어도 몽글몽글 설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미 노산 함유로 모발에 영양케어까 지 가능한 이 향은 무엇일까요? (ㅂㄹㅁㅂㅋ)
정답은 블루밍부케 이다.
 

세번째문제는 76년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첫 번째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00000는 탈모증상완화는 기본, 매일 향기로움까지 더해주는 퍼퓸 큐레이 팅에디션 3종 샴푸를 출시했습 니다. 그 중, 상큼한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봄에 어울리는 라임 시트러스 향은 비타민C 함유로 모발에 탄력까지 더해줍니다. 빈 칸에 들어갈 두피스킨케어 브랜 드명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라보에이치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