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2021 컬러축제'로 봄맞이 첫 행사 열어
상태바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2021 컬러축제'로 봄맞이 첫 행사 열어
  • 윤진오
  • 승인 2021.03.29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부터 ‘알록달록 놀이터’와 ‘꼼지락 놀이터’로 컬러축제 시작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내달부터 봄을 알리는 첫 행사 컬러축제 열어(사진=군위군 제공)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내달부터 봄을 알리는 첫 행사 컬러축제를 연다.(사진=군위군 제공)

[군위=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가 봄을 알리는 첫 행사로 ‘2021삼국유사테마파크 컬러축제’를 열어 입장객의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한다고 29일 알렸다.

내달부터 시작하는 컬러축제는 ‘알록달록 놀이터’와 ‘꼼지락 놀이터’로 구분해 곳곳에 체험 프로그램과 형형색색 봄꽃의 아름다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알록달록 놀이터 중 하나인 ‘분필 드로잉’은 세상에서 가장 큰 도화지로 변신한 테마파크에서 분필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체험프로그램이며, 꼼지락 놀이터는 촉감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울광장과 해룡놀이터에 설치될 예정이다. 도미노게임과 스트링아트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 장정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이 안전한 문화 활동을 위해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주민들의 문화의 풍요로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은 ‘2021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과 문화사업을 위한 사업비 총 5000만원을 확보했다.

또한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입장객 간 접촉을 최대한 분산시켜 축제를 진행하고 방역지침을 강화해 입장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