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0 17:13 (토)
4·7 재·보궐선거 D-day…여야, 마지막까지 투표 참여 독려
상태바
4·7 재·보궐선거 D-day…여야, 마지막까지 투표 참여 독려
  • 서다민
  • 승인 2021.04.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샵=동양뉴스] 4·7 재·보궐선거 투표

[동양뉴스] 서다민 기자 = 4·7 재·보궐선거일인 7일 여야 모두 마지막까지 투표에 참여해달라며 투표 독려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마지막 순간까지 여러분과 함께 승리를 향해 뚜벅뚜벅 가겠다"고 말하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무능하고 무책임한 서울이 아닌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울로 나아가겠다"면서 "검증된 능력과 실력으로, 거짓 없는 정직과 서울의 미래를 향한 진심으로, 하루빨리 천만 서울시민의 삶에 따스한 볕이 들고 봄이 올 수 있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태년 당대표 직무대행은 "민심이 얼마나 무섭고 두려운 천심인지 다시 한 번 절감했다"며 "소중한 한 표 행사로 주권자의 권리와 의무를 다해달라"고 했다.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은 "최선의 후보가 아니면 차선의 후보라도 골라달라"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포토샵=동양뉴스] 4·7 재·보궐선거 서울시장 후보 공약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도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반드시 투표해 국민의 힘을 보여달라"고 했다.

오 후보는 "서울시장으로서의 경륜과 경험을 제대로 써서 시민들께 자부심으로 돌려드리겠다"며 "공정과 정의를 다시 세우고, 상생의 서울,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나라,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오 후보가 상당한 표 차이로 승리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한편, 청와대는 이번 선거와 관련해 공식적인 언급은 내놓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