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순천대학교-전북대학교 소통 네트워크 구축
상태바
순천대학교-전북대학교 소통 네트워크 구축
  • 강종모
  • 승인 2021.04.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와 전북대학교 학생 홍보대사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소통 네트워크를 강화키 위해 지난 16일 화상회의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순천대 홍보대사 ‘순정’ 소속 학생 10명과 전북대 홍보대사 10명의 학생 등이 참여해, 지난해 주요 홍보 활동 및 성과를 발표하고 홍보역량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프로그램 추진에 대한 애로사항을 공유했다.

발표회에서 순천대 홍보대사 ‘순정’은 각종 의전 행사를 비롯해 대학 홍보 영상 촬영, 지역 문화 탐방, 수시 모집 박람회 참가, 대학 공식 블로그 등을 이용한 SNS 홍보 활동 등의 성과와 지역사회를 무대로 펼친 다양한 소통 활동을 소개했다.

특히, 지난 2월 제주대 학생 홍보단 ‘제라미’와 교류 행사를 추진하며 학생 네트워크를 형성한 순천대 학생 홍보단은, 이번 달 초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로 어려움을 겪은 제주대 학생을 위해 긴급 헌혈 활동을 전개한 일화를 소개하며, 대학 간 소통 네트워크가 행정적인 교류를 넘어 상생 가치를 배우고 나누는 기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을 제안했다.

한편, 순천대 학생 홍보대사는 국립대학 간 연계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과 지속적인 협력 활동을 위해 다음 달과 8월에 안동대, 부산대 학생 홍보단과 교류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