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5 13:39 (금)
청주시시설관리공단-상당구 가덕면, 상생협업 위한 업무협약 '맞손'
상태바
청주시시설관리공단-상당구 가덕면, 상생협업 위한 업무협약 '맞손'
  • 노승일
  • 승인 2021.06.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장홍원 이사장(오른쪽)과 우동환 가덕면장(왼쪽)은 10일 가덕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장홍원 이사장(오른쪽)과 우동환 가덕면장은 10일 가덕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청주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청주시민 행정의 최일선 기관인 상당구 가덕면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 하겠습니다."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장홍원 이사장은 10일 가덕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상당구 가덕면 우동환 면장과 상생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같이 말했다.

장 이사장은 "가덕면과 업무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환경 개선 등 상호협력 체계의 기틀을 마련하는 토대가 됐다"고 평가했다.

우동환 가덕면장은 "이번 협약식은 상호간 공동의 가치창출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과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 관내 취약계층 대상으로 공단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가덕면의 취약 경로당과 독거노인 조손가정의 전기, 수도, 컴퓨터 등을 정비해 주는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