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접수
상태바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접수
  • 한미영
  • 승인 2021.06.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 하반기 정기대관 실시(사진=세종시 제공)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공고 포스터(사진=세종시 제공)

[세종=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세종시문화재단이 시민과 예술인을 위한 문화예술공간인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의 하반기 대관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개관한 세종음악창작소는 예술인의 창작지원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182석 규모의 공연장과 다양한 악기와 음향시설이 구비된 녹음스튜디오, 밴드연습실, 영상 촬영과 제작에 특화된 1인 미디어 창작 공간인 크리에이티브룸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음악 활동에 필요한 기반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의 공연 및 문화향유 기회와 세종시 뮤지션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누리락에서는 매월 진행하는 소규모 라이브 공연 '월간 누리락',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세종음악창작소 기획공연 '누리락 콘서트', 대중음악 분야 특화 아카데미 '누리락 아카데미' 등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단에서는 '세종음악창작소 홈페이지'를 통해 하반기 정기대관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받고 또한 녹음스튜디오와 밴드연습실, 크리에이티브룸은 공간 활성화를 위해 21일부터 상시대관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기타 세부사항은 세종음악창작소 홈페이지(www.nurirock.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