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내달 8일까지 세종시민운동챌린지 진행
상태바
내달 8일까지 세종시민운동챌린지 진행
  • 한미영
  • 승인 2021.07.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민운동챌린지(사진=세종시 제공)
세종시민운동챌린지(사진=세종시 제공)

[세종=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세종시가 오는 9월 개최되는 제10회 세종시민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시민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운동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시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8일까지 20일간 ‘세종시민운동 챌린지 공모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종시민운동챌린지는 세종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택 1)를 통해 본인이 평소에 즐겨하는 운동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해시태그 후 공모 신청하면 된다.

세종시체육회는 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20명을 선정해 홈트레이닝에 유용한 태블릿 PC, 에어팟, 온누리상품권 등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시상은 내달 16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에 참여한 시민 50명을 별도로 추첨해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체육회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봉 체육회장은 “지난해 시민체전이 취소돼 개인적으로 매우 아쉬웠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로부터 우리 일상을 회복해 예전처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체육활동을 누릴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