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 지역민에 SNS 교육 사업 추진
상태바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 지역민에 SNS 교육 사업 추진
  • 최남일
  • 승인 2021.07.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가 충남 천안시 성환 지역 주민을 위한 ‘SNS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진=남서울대 제공)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가 충남 천안시 성환 지역 주민을 위한 'SNS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진= 남서울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천안 소재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가 충남 천안시 성환 지역 주민을 위한 'SNS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사업은 학과 교수들이 지역 봉사 차원에서 2년전부터 계획했던 것으로 교육내용은 요즘 가장 활용도가 높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는 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콘텐츠를 기획하는 단계에서부터 편집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한 20회짜리 동영상 강의로 이뤄져 있다.

강의는 SNS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현장 실무자들이 맡았는데 1차 교육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강의 수강 완료 후 수료증도 발급된다.

교육신청 방법은 인터넷 'adpredu.nsu.ac.kr'에 바로 접속하거나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의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사이트로 들어가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을 하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