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김병우 충북교육감, 학교 방역 현장 점검과 교직원 격려
상태바
김병우 충북교육감, 학교 방역 현장 점검과 교직원 격려
  • 오효진
  • 승인 2021.09.0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우 교육감 동남유치원 등굣길 원아들을 맞이하고 (사진=충북교육청 제공)
김병우 충북교육감이 동남유치원을 방문해 등굣길 원아들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충북교육청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김병우 충북교육감이 2학기 전면등교가 시작된 학교 현장을 찾아 방역 현장을 점검하고 학생과 교직원을 격려했다.

이번 점검은 유·초·중·고 학교 급별로 2학기 전면등교가 이뤄짐에 따라 코로나19를 조기에 극복하고 안정적인 교육활동으로 학교 일상 회복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지원하려는 조처다.

김 교육감은 8일 오전 동남유치원을 찾아 교실과 식생활관(급식실)을 둘러보고 방역, 감염병 예방조치 등을 청취했다.

김 교육감은 지난 6일 동인초, 괴산중을 시작으로 9일 옥동초, 진천삼수초, 바이오마이스터고를 각각 방문한다.

점검 기간 동안 김 교육감은 방역물품 비치 현황, 등교 수업 대응방안 등을 점검하고 학교의 코로나19 대응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학교 방문을 통해 공교육 프로그램을 준비와 시설물 안전, 급식 안전 등에 힘쓰고 있는 교직원도 격려한다.

김병우 교육감은 “학생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청에서도 촘촘한 방역 지원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