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0 (목)
대구환경공단, 소외된 이웃에 ‘추석맞이 情 나눔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대구환경공단, 소외된 이웃에 ‘추석맞이 情 나눔 봉사활동’ 펼쳐
  • 윤진오
  • 승인 2021.09.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맞이 집중자원봉사 활동기간 지정으로 전 부서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대구환경공단은 정인사회복지회에
대구환경공단은 정인사회복지회를 찾아 18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대구환경공단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추석맞이 情 나눔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추석맞이 情 나눔 봉사활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공단 전 직원이 성금 510만원을 모아 추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정인사회복지회와 신당종합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60명에게 식품꾸러미 상자를, 독거노인들에게 즉석밥·라면 무료급식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각 부서별로 후원하는 복지시설 5곳에 생필품,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쌀·온누리상품권 등을 지원했다.

한편 공단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전통시장의 활력 제고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종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한다.

대구환경공단 정상용 이사장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과 코로나19로 힘든 지역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정을 나눌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