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공주 팝스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공주 팝스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 이영석
  • 승인 2021.10.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팝 오케스트라 제7회 연주회
공주팝스오케스트라(단장 류인수)의 제7회 정기연주회가 21일 오후 6시 30분 공산성 곰탑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이영석 기자)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충남 공주팝스오케스트라(단장 류인수)의 제7회 정기연주회가 21일 오후 6시 30분 공산성 곰탑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연주회는 공주문화원에서 후원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공주문화원 주최, 충남도가 후원했다.

공주팝스앙상블이 주관한 이번 연주회는 ▲신아리랑 행진곡 ▲EI Bimbo ▲La Paloma ▲Ob-La-Di, Ob-La-Da ▲다함께 차차차 ▲쿵따리샤바라 ▲젊은그대 ▲사랑의 트위스트 등 회원들의 열정 가득한 연주가 펼쳐졌다.

그리고 임광빈 단원의 테너색소폰 독주 '내일이 찾아와도'와 최선주 단원의 플루트 독주 '아를르의 연인' 연주로 이른 가을밤의 쓸쓸함을 달래주었다.

류인수 단장은 "공주 팝스오케스트라 회원들은 매주 열심히 연습하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벌써 7회째 맞는 정기연주회가 회원들의 노력으로 시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일주 문화원장은 인사말에서 "문화가 있는 날 지원 사업으로 높은 하늘처럼 풍성한 가을의 감성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 연주로 시민들의 가슴에 전율이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주 팝스오케스트라(공주실버밴드)는 40~70대의 순수 아마추어들의 모임으로 7년 전 단원들이 관악기를 주축으로 하는 동호인들로 구성돼 경기 고양시에서 열린 '전국샤이니스를 찾아라' 본선 경연대회에 진출해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