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2021커피콘서트Ⅸ, 성악가 함석헌 무대
상태바
2021커피콘서트Ⅸ, 성악가 함석헌 무대
  • 김상섭
  • 승인 2021.11.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2시,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11월 커피콘서트 홍보 이미지.(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11월 커피콘서트 홍보 이미지.(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문화예술회관은 2021커피콘서트Ⅸ로 가을에 만난 선물같은 성악가 함석헌을 무대에 올린다.

7일 인천시는 오는 17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21커피콘서트Ⅸ 베이스 함석헌 ‘선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쾌한 입담과 재미있는 음악의 발굴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성악가 함석헌이 점차 싸늘해지는 11월 커피콘서트 무대를 온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함석헌은 단국대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독일 슈투트가르트 대학원 성악과를 수석 졸업하고 국립오페라 상근단원을 역임했다.

그리고 아시아투데이 선정 ‘2012년을 빛낸 성악가’에 선정됐으며, 현재 인천 계양구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함석헌이 직접 가사를 쓰고 노래한 앨범 ‘조그만 시작’에 수록된 ‘아버지의 눈물’과 늦가을에 어울릴 노래 ‘My way’ ‘백학’ ‘장미빛 인생’ 등을 선보인다.

타이틀에 얽매이지 않고 늘 ‘행복한 베이스’가 되길 꿈꾸는 그답게 묵직하게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와 선물 같은 노래로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커피콘서트Ⅸ 베이스 함석헌 ‘선물’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객석의 50%를 예매 오픈한다.

입장시 출입명부 확인 및 발열체크,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을 강화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스태프의 안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지난 2008년에 시작해 7만여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 번, 수요일 오후 2시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다.

한편, 오는 12월에는 가수 홍경민의 콘서트가 스페셜 무대로 마련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