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 온라인 개최
상태바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 온라인 개최
  • 김상섭
  • 승인 2021.11.0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덕적도 서포리 해변, 비대면 유튜브 생중계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 온라인 개최 포스터. 수정(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 온라인 개최 포스터. (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시는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를 온라인 개최한다.

8일 인천시는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주관으로 '제5회 주섬주섬 음악회'를 오는 11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음악회는 '선셋 라이브'를 부제로 덕적도 서포리 해변에서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이번 주섬주섬 음악회는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인천여행마켓), 해외문화홍보원 등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해변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음악공연에는 뮤지컬 및 복면가왕 출연 등 활발히 활동 중인 트랙스 정모가 시작을 알린다.

이어, 최근 싱어게인,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눈길을 끈 가수 천단비, 4인조 인기 보컬 그룹 노을이 출연해 덕적도의 노을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덕적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섬주섬 음악회는 인천 섬 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는 주민참여형 축제로 해마다 높은 관객 호응도를 기록해왔다.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가 취소돼 관광객들의 아쉬움이 있었으나, 올해는 온라인 공연으로 덕적도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