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대구 달서구청 검도부, 대통령기 제43회 전국 일반검도선수권대회 단체전 우승
상태바
대구 달서구청 검도부, 대통령기 제43회 전국 일반검도선수권대회 단체전 우승
  • 오정웅
  • 승인 2021.11.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전에서도 우승과 3위 수상
달서구청 검도부 (사진=달서구 제공)
대구 달서구청 검도부가 '대통령기 제43회 전국 일반검도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비롯해 개인전에서도 우승과 3위를 수상했다. (사진=달서구 제공)

[대구=동양뉴스] 오정웅 기자 = 대구 달서구청 검도부가 '대통령기 제43회 전국 일반검도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과 함께 개인전에서도 우승과 3위를 차지했다.

대한검도회 주최로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33개 검도팀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펼쳤다.

개인전에서는 김운성, 주연우 선수가 개인전 우승과 3위를 수상했으며, 단체전에서도 대표전까지 가는 혈전 끝에 수원시청을 결승에서 물리치고 우승했다.

대구 유일의 검도 실업팀인 달서구청 검도부는 지난해에 5개 대회에 참가해 봉림기 전국실업검도대회 등에서 3번의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올해도 춘계전국실업검도대회 단체전과 개인전 우승을 비롯해 이번 대통령기 대회까지 9개 대회에서 5번의 우승을 차지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2021년 마지막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며 "내년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