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인터뷰] 성낙운 청주육거리종합시장상인연합회장
상태바
[인터뷰] 성낙운 청주육거리종합시장상인연합회장
  • 노승일
  • 승인 2021.12.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명품시장으로 도약…전통시장 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대통령표창 수상
성낙운 청주육거리종합시장상인연합회장이 상인회 사무실에서 '2021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은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노승일 기자)
성낙운 청주육거리종합시장상인연합회장이 상인회 사무실에서 '2021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은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노승일 기자)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이번 대통령상 수상의 쾌거는 청주육거리종합시장상인들이 똘똘 뭉쳐 노력한 결과이며, 전국에서 제일가는 전통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그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청주시와 관계자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충북 청주육거리종합시장 성낙운 회장은 최근 '2021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대통령표창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며 이같은 소감을 밝혔다.

성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 추진과 안전한 장보기 환경을 위한 방역 강화 노력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힘쓴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명품시장으로 자리매김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청주육거리종합시장은 주차장 조성 등 고객편의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등 모범적인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청주육거리종합시장은 지난 2009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대통령상에 이어 올해 두번째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