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19:16 (금)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 공개 분양 시작
상태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 공개 분양 시작
  • 이영석
  • 승인 2022.01.2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견본 주택 사전 예약제 관람으로 운영
투시도(사진제공=화성파크드림)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화성개발은 공주 월송지구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4일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했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24일, 1순위 25일, 26일, 2순위 27일로 해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고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 확산방지 및 관람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 받아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도 동시에 운영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84㎡ 단일타입으로 총 303세대로 공주권내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해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주는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신규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첨단 신규아파트로 이동수요가 많아 분양도 호조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돼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또 대형마트를 비롯해 쇼핑과 문화생활 등 원스톱 세종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월송지구내 다양한 상업시설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법원, 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있고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신월초로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공주 기적의 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쾌적하고 유익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동별(일부)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한 수납고민은 줄이고 행복은 키우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특화를 구성했으며 와이드한 4Bay설계는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했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해 생활의 만족을 높였으며 최상층 펜트하우스, 1층 일부세대 테라스를 갖추고 4베이 판상형 평면설계를 통해 쾌적성과 품격까지도 높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