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백석문화대, 충남경제진흥원과 산학협력 협약
상태바
백석문화대, 충남경제진흥원과 산학협력 협약
  • 최남일
  • 승인 2022.04.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문화대 제공)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문화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문화대학교가 12일 충청남도경제진흥원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과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 한희철 중소기업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교육·봉사·연구활동 및 산학협력 인적·물적 자원 상호 교류,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산학공동 기술개발 및 수익창출 등에 함께하기로 했다.

또 대학과 진흥원 소속 기업의 기술·경영자문(컨설팅), 애로기술 기원, 공동기술개발, 공동장비활용 등 활동 교류 및 진흥원 소속 기업 재직자 대상 '맞춤형 교육과정' 입학 시 혜택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송기신 총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힘을 합칠 때 상생할 수 있는 기회도 오리라고 본다.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자"고 말했다.

오광옥 원장은 "앞으로 백석문화대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맞춰 선도적 역할을 감당할 것"이라며 "충남경제진흥원 소속 기업들과 인적물적 자원 교류로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