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백석대-㈜조인스잡, 산학협력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대-㈜조인스잡, 산학협력협약 체결
  • 최남일
  • 승인 2022.04.2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와 ㈜조인스잡의 산학협력협약체결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대 제공)
백석대학교와 ㈜조인스잡의 산학협력협약체결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대학교 지역사업협력단이 지난 19일 교내 본부동 소회의실에서 ㈜조인스잡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이재준 대외협력본부장, 최선기 지역사업협력단장, ㈜조인스잡 최창규 대표, 박수진 본부장, 윤경중 팀장, 홍희정 컨설턴트 등이 참석했다.

조인스잡은 취업지원사업과 청년일자리사업, 일경험프로그램, 내일채움공제사업, 취업박람회 등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는 전문기업이다.

양 측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과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백석대학교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인턴십 및 취업연계 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경직 대학 기획산학부총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을 위해 함께하자"며 "특히 대학 내 컴퓨터공학부, 관광학부, 경찰학부 등 기업이 요구하는 전공과의 실질적인 산학협력이 활발히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창규 조인스잡 대표는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하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잠재력을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기독교대학의 글로벌 리더를 지향하는 백석대학교의 가치를 채우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