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이승기·조보아 20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이승기·조보아 2022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
  • 서정훈
  • 승인 2022.05.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기씨와 조보아씨가 4일 서울지방국세청에서 열린 ‘2022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김대지 국세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세청 제공)
김대지 국세청장(가운데)과 배우 이승기씨, 조보아씨가 4일 서울지방국세청에서 열린 ‘2022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세청 제공)

[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배우 이승기씨와 조보아씨가 2022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세청은 제56회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배우 이승기·조보아씨를 4일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성실납세는 물론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모습이 경기회복의 온기 확산을 돕기 위한 세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국세청의 역할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씨와 조보아씨는 위촉 소감으로 “국민의 당연한 의무를 이행했을 뿐인데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며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이승기씨는 “우리 사회에서 공기와 같은 역할을 하는 세금의 쓰임과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홍보대사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보아씨는 “세금이 올바르게 쓰이고 있다는 믿음으로 성실납세가 사회의 선순환을 이끄는 시작이자 우리 모두의 행복의 근원임을 알리는 데 노력하고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지 국세청장은 “두 분이 바쁘신 중에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을 흔쾌히 수락해 주신 데 대해 매우 고맙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국세행정을 적극 홍보해 주길 부탁했다.

두 홍보대사는 앞으로 친근한 모습으로 국세행정에 국민참여와 소통을 이끌며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해 공익광고·출판물 제작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