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전남 광양시 "나는 인증한다 고로 존재한다"
상태바
전남 광양시 "나는 인증한다 고로 존재한다"
  • 강종모
  • 승인 2022.05.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가 '한국관광공사 올 봄 시즌 안심관광지 25선'으로 선정된 배알도 섬 정원 제2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배알도 섬 정원의 안심관광지 선정을 기념하고, 배알도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봄을 선물하기 위해 포토존을 설치했다.

또한,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gwangyang_tour)'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배알도 섬 정원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광양여행을 태그하고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다음달 2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김성수 광양시 관광과장은 "지금 배알도는 작약, 패랭이, 병꽃 등 향긋한 꽃들이 곱게 피어나고 있다"며 "바다를 가로지르는 해상보도교를 건너면 상큼한 바닷바람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관광공사가 안심관광지로 선정한 배알도 섬 정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보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아름다운 섬 정원도 즐기고 이벤트 선물도 잡을 수 있는 1석 2조 여행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는 지난 2일, 제1차로 이벤트 참여자 5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발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