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백석문화대-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산학협력협약
상태바
백석문화대-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산학협력협약
  • 최남일
  • 승인 2022.05.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와 (사)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의 산학협력협약 체결 후 양측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문화대 제공)
백석문화대학교와 ㈔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의 산학협력협약 체결 후 양측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문화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문화대학교는 12일 교내 자유관 회의실에서 ㈔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곽진만 이사장, 이서연 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측은 뷰티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자체 보유한 연구·실습 시설을 공동 활용하고 산업체 전문가 교육, 교재 공동개발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공동연구개발은 물론 관련 협력 사업을 추진해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송기신 총장은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창의적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핵심역량 교육과 창업 교육을 실시하고 뷰티 관련 산학협력 활성화로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진만 이사장은 "시작은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씀처럼 열심히 함께하길 기대한다"며 "시간은 걸리더라도 견고하고 튼튼한 다리를 완성하듯 양 측에 도움이 되는 일에 힘을 모아보자"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는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2021년 뷰티코디네이션학부를 개설했으며, 토탈뷰티전공과 리챠드프로헤어전공으로 나눠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과 관련된 심층 전공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