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홍남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원팀’ 완성
상태바
홍남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원팀’ 완성
  • 오웅근
  • 승인 2022.05.15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규·차주목 등 당내 경선 참여자 등 속속 합류
송병권∙김종양∙이재환∙박지원 등 원팀 활동 중
국민의힘 창원시장 경선 후보였던 김상규 전 조달청장과 차주목 전 국민의힘 경남도당 사무처장은 14일 홍남표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지방정권 교체를 위해 공동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사진=홍남표 후보 제공)

[창원=동양뉴스] 오웅근 기자 = 홍남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선거 캠프에 창원시장 당내 경선과 창원시 의창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경선 참여자들이 속속 합류하면서 ‘원팀’이 완성됐다.

국민의힘 창원시장 경선 후보였던 김상규 전 조달청장과 차주목 전 국민의힘 경남도당 사무처장은 14일 홍남표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지방정권 교체를 위해 공동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두 경선 후보에 이어 창원시 의창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경선에 참여했던 김종량 전 인터폴 총재와 장영기 벤처기업인협회장도 이날 홍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앞서 국민의힘 창원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송병권 전 진주부시장은 홍남표 국민의힘 창원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아 홍 후보 당선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창원시장 출마 대신 홍남표 후보와의 원팀을 선택한 이재환 국민의힘 경남도당 대변인과 유일한 창원시장 여성후보로 주목을 받은 박지원 전 예비후보도 홍남표 후보를 돕고 있다. 

홍 후보는 이날 “윤석열 정부와 함께 지방정권 교체를 위해 힘을 모을 수 있는 분들을 적극 환영한다”며 “창원시장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홍 후보 선대위는 공식 선거운동 5일을 앞두고 국민의힘 소속 정치인들이 합류하면서 선거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필승 의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