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진병영 함양군수 후보, 무소속 등록 본격 선거체계 돌입
상태바
진병영 함양군수 후보, 무소속 등록 본격 선거체계 돌입
  • 김상우
  • 승인 2022.05.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펀드 1억1천만원 조기달성 감사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무소속 출마를 선언한 진병영 함양군수 후보가 후보등록 첫날인 12일 오후 4시 함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선거체계에 돌입했다.

진병영 후보는 "만년 하위권인 청렴도와 전국 꼴찌인 민원행정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함양군민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대기업유치 등을 통한 4만 인구 회복과 7000억원 예산시대를 앞당겨 함양다운 함양을 만들겠다"면서 "일부 기득권만이 잘 먹고 잘 사는 함양이 아니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함양,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함양을 반드시 만들겠다"는 출마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무소속으로 싸운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지만 더 열심히 악착같이 싸워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면서 "국민의힘은 저를 배신했으나 군민 여러분께서 4년전 패배의 아픔을 보듬어 주시고 일으켜 세워 주셨듯이 공정하고 정의로운 함양 군민의힘이 어떤 것인지 이번 선거에서 보여달라"고 호소했다.

사진=진병영 함양군수 무속후보자
진병영 함양군수 무속후보자

진 후보는 또 "이번 선거는 선거 때마다 고질병처럼 나타나는 유언비어 유포 등 네거티브선거가 아니라 정책과 자질 검증의 장이 됐으면 한다"면서 "군수 후보를 비롯해 우리 함양지역 선거에 출마한 모든 후보들이 공명선거에 솔선해 선거를 또 다른 축제의 장으로 만드는데 다함께 동참하자"고 제안했다.

한편 진 후보는 "며칠 전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해 출시한 '진심펀드'가 출시 1시간 29분만에 목표액 1억1000만원을 채워 조기 마감됐다"면서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6월 1일 승리와 함께 함양발전이라는 큰 선물로 되돌려 드리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