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이천수 전 경산시의장,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공식 지지 선언
상태바
이천수 전 경산시의장,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공식 지지 선언
  • 이동엽
  • 승인 2022.05.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수 전 의장 “조현일 후보, 경산 발전을 위한 적임자”
조현일 후보 “반드시 승리해 경산의 발전으로 시민들께 보답”
이천수 전 경산시의회 의장,  조현일 후보 공식 지지 선언!
이천수 전 경산시의회 의장(왼쪽)은 17일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사진=국민의 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경산=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였던 이천수 전 경산시의회 의장은 17일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천수 전 의장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경산 발전과 새로운 미래를 위해 조현일 후보를 지지할 것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 전 의장은 “과거 경산에는 지역 국회의원이 여당임에도 무소속 시장과의 갈등과 분열로 예산 확보 등에 있어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내지 못해 경산 발전에 악영향이 있었던 가슴 아픈 전례가 있었다”며 “경산 발전을 위해 이런 일이 절대로 되풀이돼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대선후보였던 윤석열 대통령, 국민의힘 원내부대표인 윤두현 국회의원, 경산시장으로 국민의힘 조현일 후보, 이렇게 국민의힘이 하나가 될 때 비로소 경산 발전을 위한 힘이 하나가 될 것”이라며 “정체와 발전의 기로에 놓인 경산을 발전으로 이끌 적임자는 국민의힘 조현일 후보”라며 강한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

조현일 후보는 “평소 존경하는 선배인 이천수 전 의장과 지지자분들의 전폭적인 지지 결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새롭게 발전하는 활기찬 경산, 시민이 행복한 경산으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