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대구상수도사업본부, MZ세대 공무원 대상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 실시
상태바
대구상수도사업본부, MZ세대 공무원 대상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 실시
  • 조인경
  • 승인 2022.06.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23일  MZ세대 공무원 53명을 대상으로 공직사회의 올바른 청렴 가치관 확립을 위한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했다.(사진=대구시 제공)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23일 MZ세대 공무원 53명을 대상으로 공직사회의 올바른 청렴 가치관 확립을 위한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했다.(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23일 MZ세대 공무원 53명을 대상으로 공직사회의 올바른 청렴 가치관 확립을 위한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본부의 MZ세대 직원들이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올바른 청렴 가치관과 사회 전반에 만연한 부패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만들 주역으로서 역량을 함양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은 최현복(전 국민권익위원회 부위원장) 강사를 초청해 청렴과 공정사회를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또한 교육에 앞서 참석한 MZ세대 모든 직원은 '반부패 청렴 서약서'에 서명하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직무수행을 할 것을 다짐했다.

김정섭 상수도사업본부장은 "개성이 강한 MZ세대가 공직사회에 진출하고 있는 만큼 공직사회의 변화는 불가피하며, 이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운영될 때 청렴한 공직문화도 만들어질 것"이라며 "앞으로 MZ세대 직원들과 소통하며 함께 청렴한 상수도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