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순천대-한화컴파운드㈜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순천대-한화컴파운드㈜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강종모
  • 승인 2022.07.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는 18일 오전 11시에 대학 본부 중회의실에서 한화컴파운드㈜(대표 임상일)와 '산학협력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적·물적 자원 교류를 통한 컴파운드 산업 재활용 수지 Plastic 제품 개발·활용 추진 및 사업화 협력체계 활성화 ▲순천대 재학생 또는 졸업생 인력교류 ▲지속적인 산학협력 등 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여러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한화컴파운드㈜ 임상일 대표이사는 "자동차, 전기·전자, 건축·생활용품 등에 사용되는 컴파운드 개발 및 친환경 소재 개발 등의 업무에 순천대학교와 공동으로 대응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화컴파운드㈜가 지역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대학과 동반 성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순천대학교 관계자는 "이 협약을 바탕으로 미래산업기술에 공동대응키 위해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기업 맞춤형 교육체계를 구축해 지역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컴파운드㈜는 한화그룹 계열사로서 ESG경영을 기반으로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인재육성과 산업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