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노관규 순천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원팀 행보
상태바
노관규 순천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원팀 행보
  • 강종모
  • 승인 2022.07.2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 순천을 향해 신속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지난 19일 김영록 전남도지사를 만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전남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만남에서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도비지원 ▲스타필드 순천 유치 ▲연향들 물의 도시 조성 ▲정원후방산업 육성 ▲전남 국립 의과대학 설립 등 순천시가 민선8기에 집중 추진할 현안사업에 대해 현실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또한 고층 건축물 난립 등 시민 일상생활에 밀접한 사안과 도시경관, 미래지향적 도시공간 배치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전남도·중앙부처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모았다.

강진숙 순천시 기획팀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동개최기관인 전남도와 우리 순천시가 박람회 성공에 총력을 다해 전남 관광객 1억명 시대, 새로운 남해안남부권 시대를 함께 열자는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전남도와 순천시가 각종 현안에 대해 탁 터놓고 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박람회가 코앞에 다가온 지금 전남도와 순천시가 한마음 한뜻으로 박람회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