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전남 순천 역전시장 '싱싱포차 여름의 맛' 성황
상태바
전남 순천 역전시장 '싱싱포차 여름의 맛' 성황
  • 강종모
  • 승인 2022.07.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역세권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역전시장 '싱싱포차 여름의 맛!'이 지난 15·16일 시민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역전시장 상인과 역세권 주민협의체, 지역 청년들이 제안해 추진한 주민주도형 행사로, 상설축제로 자리잡기 위한 시범운영 형태로 기획됐다.

역전시장의 싱싱한 식재료를 직접 구매해 숯불에 구워먹는 신개념 포차 콘셉트로, 먹거리와 함께 젓가락으로 왕새우 잡기, 비보잉, 풍물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공연으로 방문객들의 흥을 돋우며 다양한 연령층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될 행사에서는 노래자랑, 역세권 캐릭터 이름 짓기, 캠핑카 포토존 등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가 마무리되면 역전시장 상인 등 주민들은 결과 공유회를 개최해 보완사항을 검토하고,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예정되어 있는 2차 시범운영을 준비할 계획이다.

조태훈 순천시 일자리경제국장은 "더운 날씨지만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역전시장 상인 등 역세권 주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