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대덕문화전당,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 공연
상태바
대덕문화전당,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 공연
  • 조인경
  • 승인 2022.07.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 공연 모습(사진=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제공)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 공연 모습(사진=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 남구 대덕문화전당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을 오는 30일 오후 2시 드림홀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민 문화 향수권 신장을 위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이다.

'하티와 광대들'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이 창작 및 제작한 어린이 공연으로 고대 인도 설화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인간의 고귀한 희생과 생명, 그리고 죽음을 담아냈다.

특히 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에 인도의 이국적인 비주얼을 더해 어린이의 창의력 향상과 호기심을 자극할 완성도 높은 가족공연으로 재미와 교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남구 구민이라면 50%의 특별할인이 제공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방학을 온 가족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웰메이드 어린이 공연 '하티와 광대들'이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