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00 (수)
고령군, '군민 소통 콘서트' 개최
상태바
고령군, '군민 소통 콘서트'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07.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고령군은 지난 28일 다산면행정복합타운 다목적 강당에서 민선8기 출범을 맞아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을 만들기 위해 지역학부모를 비롯한 주민들과 '군민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28일 다산면행정복합타운 다목적 강당에서 민선8기 출범을 맞아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을 만들기 위해 지역학부모를 비롯한 주민들을 직접 찾아 '군민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소통 콘서트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민선 8기 출범에 따라 군정목표와 군정방침을 공유하고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 청취를 통해 군정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인하는 공감행정을 추진하게 위해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공립중학교 조성, 청소년 문화시설 확충, 주거환경 개선, 젊은 시대를 위한 정책 요청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격의없는 대화를 가졌다.

또한 이날은 고령군의 교육 발전을 위해 다산면교육발전위원회(위원장 성현덕)에서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남철 군수는 "민선 8기 군정의 주요 키워드는 '젊은 고령'과 '공감행정'으로, 이러한 소통콘서트를 통해 군정에 대한 벽을 허물고 소통과 협력문화를 구축해 고령군이 희망과 행복으로 들썩일 수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소통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군민과 대면 소통이 어려운 상황에서 유연하게 추진 가능한 소통 창구 역할로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듣을 수 있도록 정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