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0 (목)
성주군 금수면지역보장협의체, 폭염 취약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키트' 전달
상태바
성주군 금수면지역보장협의체, 폭염 취약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키트' 전달
  • 이재룡
  • 승인 2022.07.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성주군 금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8일 폭염에 취약한 관내 저소득 12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키트 전달 및 생활전반에 대해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성주군 금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이동, 민간위원장 장재이)는 28일 폭염에 취약한 관내 저소득 12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키트 전달 및 생활전반에 대해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혹서기에 취약한 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어려움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물품키트는 종합비타민, 손선풍기, 자동우산, 타월, 미숫가루 등 10만원 상당으로 구성됐으며, 오미자청도 함께 배부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올 여름은 더위도 길고 물가가 올라서 생활하기 어려운데 여름물품을 전달해 줘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이동 공공위원장은 "코로나19와 더불어 폭염으로 기운이 많이 떨어지겠지만, 이 작은 키트로 조금이나마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