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6 (목)
청주시, ‘청주의 숨은 명소 찾기’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청주시, ‘청주의 숨은 명소 찾기’ 영상 공모전 개최
  • 노승일
  • 승인 2022.08.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0일까지 접수…1등 상금 100만원 등 8편 선정 시상
‘청주의 숨은 명소 찾기’ 영상 공모전 포스터
‘청주의 숨은 명소 찾기’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가 올해 처음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청주의 숨은 명소 찾기’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주! 알고 보니 완전~ 꿀잼도시네!’를 주제로, 청주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의 주제는 ▲나만 알고 있는 ‘청주의 숨은 명소’의 매력을 담은 영상 ▲뽐내고 싶은 ‘청주 명소를 즐기는 꿀팁’ 영상 ▲청주를 소재로 제작한 영상이다.

출품 자격은 타 공모전에 출품하지 않은 순수 영상 창작물로서 1분 30초 이상 2분 이내 영상이다.

참가신청서와 세부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문 또는 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서는 적합성, 창의성, 작품성, 대중성 등의 심사를 거쳐 총 8편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300만원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10월 말에 발표 예정이며, 시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하고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시 공보관 뉴미디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구 공보관은 “숨은 명소 찾기 공모전 등 다양한 홍보 방법을 통해서 우리 지역의 명소, 지역 생산 제품, 농특산물과 같은 것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단순한 시정 홍보를 넘어서 지역의 숨은 명소를 시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들께도 알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