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전남 고흥군,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캠페인 펼쳐
상태바
전남 고흥군,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캠페인 펼쳐
  • 강종모
  • 승인 2022.08.0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4일 고흥터미널 사거리와 남계 회전교차로에서 고흥경찰서, 고흥소방서, 고흥교육지원청 등 공무원, 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6대 생활방역수칙 준수 및 폭염 피해예방 홍보 캠페인을 병행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BA.5 변이확산, 면역 감소시기 도래, 거리두기 해제 영향 등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재유행에 진입하고 있어 느슨해진 방역 경각심을 다시 한번 강화키 위해 실시하게 됐다.

이날 공영민 군수를 비롯해 참여자들은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6대 개인방역수칙 준수” 라는 슬로건으로 ▲예방접종 완료하기 ▲올바른 마스크 착용 ▲사적모임 최소화 등의 방역수칙을 집중 홍보했다.

이어 여름철 더위에 지친 군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폭염대비 국민 행동요령 및 건강수칙(물은 자주 마시고, 항상 시원하게, 휴식은 충분하게, 매일 기상정보 확인 등) 안내 홍보물을 전달하며 캠페인을 펼쳤다.

공영민 군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군민들의 안전의식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 대응 생활방역수칙과 폭염대비 국민행동요령을 반드시 지켜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