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이범석 청주시장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신속하게 해결" 주문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신속하게 해결" 주문
  • 노승일
  • 승인 2022.08.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8일 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줄 것을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이범석 청주시장은 8일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줄 것을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이범석 시장은 8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최근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중에 많은 건의사항이 나오고 있다"며 "각 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장기적 추진사항일지라도 부분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사항이 있으면 신속하게 처리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특히 공원, 도로시설, 하천 등 시민 불편 건의사항이 많다"며 "공원은 제대로 된 공원관리로 시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정비하고, 하천재해가 예상되는 지역은 장비를 활용해 하천정비 등 신속하게 처리해 달라"고 지시했다.

마지막으로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불편해하는 사항은 신속히 해결하고 미리미리 점검해 사전에 대비해야 한다"며 "각 실·국에서 관리하는 소관시설에 대해 선제적 점검·정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