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인천 서구 CF 패러디 영상제작 방영
상태바
인천 서구 CF 패러디 영상제작 방영
  • 김상섭
  • 승인 2022.08.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는 서구어때’ 캠페인, 공무원 직접 명소 알리기
‘여름에는 서구어때’, CF 패러디.(사진= 서구청 제공)
‘여름에는 서구어때’ CF 패러디.(사진=인천 서구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 서구 공무원들이 CF 패러디 영상에 직접 출연하며 지역 명소 알리기에 나섰다. 

8일 서구(청장 강범석)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튜브 ‘서구TV’와 SNS 채널을 통해 서구 매력을 알리는 ‘여름에는 서구어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동을 최소화하면서도 즐겁게 여름휴가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과 서구 내 여름명소를 알리기 위해 영상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서구 공무원들이 직접 출연한 이번 영상은 물놀이 공원, 정서진 노을종, 아라뱃길, 청라호수공원 등 서구를 배경으로 여행플랫폼 앱의 CF를 패러디해 제작됐다.

이벤트는 구민들이 영상에 등장하는 서구 명소 중 가고 싶은 곳을 선정해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범석 청장은 “구민들께서 영상을 보시고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코로나가 걱정되고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구는 지난 3월 SK인천석유화학과 함께 사연을 받아 선정된 구민에게 SK인천석유화학 벚꽃동산을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