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전남 순천시, 정원박람회 시민홍보단 ‘일류 플래너’ 모집
상태바
전남 순천시, 정원박람회 시민홍보단 ‘일류 플래너’ 모집
  • 강종모
  • 승인 2022.08.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 청사.
전남 순천시 청사.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오는 22일까지 정원박람회 일류 플래너를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정원박람회 홍보활동이 가능한 순천시민으로 SNS와 PT를 활용한 홍보 교육이 가능해야 한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 모집 공고문을 확인해 활동 신청서 등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거나 시청 자치혁신과(061-749-5597)를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일류 플래너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로 20명을 선발하며, 다음 달부터 연말까지 체계적인 스피치 교육과 현장투어 교육 과정을 이수한 사람으로 최종 위촉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쉽게 말하는 정원박람회 ▲프레젠테이션 기술 및 발표자의 역할과 자세 ▲스팟 및 아이스브레이킹 기법 ▲정원박람회 일류 플래너로서의 자부심 갖기 등이다.

지석호 순천시 자치행정국장은 “일류 플래너는 박람회 전에는 읍·면·동 각종 회의와 민간단체, 소모임 등 시민 곁으로 찾아가는 홍보를 추진하고 박람회 기간에는 정원박람회에 대한 설명이 필요한 단체나 기관의 안내와 해설을 수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화 순천시 자치혁신과장은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붐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일류 플래너가 그 시작점이 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