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청송군,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 체결
상태바
청송군,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 체결
  • 윤진오
  • 승인 2022.08.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L컨소시엄과 1030억원 투자 내용 담아
청송군은
청송군은 CHL컨소시엄을 민간사업시행자로 지정, 실시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청송군 제공)

[청송=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청송군은 11일 군청에서 CHL컨소시엄(주관사 한림건설 주식회사)과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CHL컨소시엄을 민간사업시행자로 지정, 군과 CHL컨소시엄이 공동으로 출자한 특수목적법인을 설립해 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CHL컨소시엄에서 약 144만㎡ 규모의 부지에 27홀 골프장 건립을 위해 1030억원을 투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내 골프장 ‘오거스타 청송(가칭)’은 영남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대중제 골프장을 표방하고, 청송의 특색과 자연친화형 테마를 담은 골프코스, 언덕을 모티브로 한 지형순응형 클럽하우스와 120동 규모의 숙박시설인 골프빌리지 및 60실 규모의 골프텔 등을 포함하며 내년 초에 착공해 2025년에 완공할 계획이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군의 최대 역점사업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이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 골프장 건설을 필두로 산림레포츠 시설을 포함한 휴양단지가 들어서게 되면 관광객들이 머무르며 소비하고 갈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져 지역 경제에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군이 직접 사업에 참여하는 만큼 책임지고 완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